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 맴버쉽 등급안내
  • 주문/배송조회
  • 비회원 주문조회
  • 1:1 문의

FAQ - 자주묻는질문

  • [ ] 고객상담 전화가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 : 10:00 ~ 19: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평일 점심 시간: 13:00~14:00)

     

     

    감사합니다^^

  • [ ] 고객센터 연락처 및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전화 : 02-6120-5335

    팩스 : 02-6120-5533



    E-mail: beautyh@beautyh.co.kr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서로9길 35 (고척동,동서빌딩5층)

     

     

     



  • [ ] 마이샵 이란?

    '마이샵' 은 뷰티홀릭 회원님의 쇼핑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구매내역 내 보관함 적립금조회 쿠폰보기 고객상담내용 내가 쓴 후기 등 뷰티홀릭을 이용하면서 일어났던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 [ ] 사용후기는 어디에서 쓰나요?

    사용후기는 해당 제품의 상세보기 페이지로 들어가신 후 페이지 하단에 있는 사용후기 작성란에 남겨 주시면 됩니다. 사용후기는 로그인을 먼저 하신 후에 작성을 해 주시면 100~500원의 적립금을 지급 해 드립니다.

  • [ ] 명현 현상(호전 반응) 이란?

    천연 화장품을 사용하시면 명현 현상(호전 반응)을 가끔 경험하시게 됩니다.

    지금까지 표시지정성분이 가득한 인공 합성 화장품을 사용하다가 100% 천연 화장품을 사용하게 되면 간혹 피부에 좁쌀 같은 것이 생기거나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는 증상이 일시적으로 심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이 '명현 현상(호전반응)'으로서 피부에 축적되어 있던 독소를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입니다. 우선 유해 요소를 외부로 배출시키고 그 다음에 유효 성분을 흡수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천연화장품이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는 과정이므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런 반응을 완화 시키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간격을 두고 제품을 사용 하시면서 조금씩 피부에 적응시켜 주세요.

  • [ ]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요청이 되나요?



    - 제품 사용후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및 환불요청은 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증상에 대해 통보하시고 고객센터(070-7527-6449) 상담원으로부터 절차에 대해 안내받으신 후 접수하시면 됩니다.
    - 제품 트러블로 인하여 교환 및 환불요청시엔 특정 화장품에 의한 트러블임을 확인하기 위해 반드시 의사의 진단서 및 소견서 첩포테스터를 받고 있습니다. 이점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말씀드립니다. 신청접수 후 15일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 반품시 의사의 진단서 및 소견서첩포테스터를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품이 맞지 않아 생기는 트러블의 경우 제품 하자가 아니고 단지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것이므로 반품에 따른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해 주셔야 합니다.









    첩포 테스트란?



    특정 물질에 대한 알러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입니다. 해당 물질을 묻힌 조그만 조각을 피부에 붙이는 첩포 테스트는 알러젠(해당 물질)을 특수용기에 담아 피부(등 혹은 팔)에 붙여 48시간 후에 이를 제거한 후 판독하고 2일 후 다시 한번 판독합니다. 따라서 4일의 시간이 소요되고 보통 4일까지 양성이면 해당 물질이 알러젠(원인 물질)이라 판정합니다.

  • [ ]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 및 사은품을 사용하였거나 제품(포장 용기 내용물)이 훼손된 경우는 교환 또는 환불을 하실 수 없습니다.

    1. 제품 불량의 경우 - 교환 또는 환불 가능하며 배송비는 뷰티홀릭이 부담합니다.

    2. 고객 변심의 경우 - 제품과 사은품 훼손이 없는 경우 가능하며 택배비와 반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모든 반품 및 환불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제품 수령후 20일 이내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 [ ] 주문 후 배송지나 연락처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발송 후에는 배송 정보 수정은 불가합니다.

    제품이 발송 되기 전이라면 제품 배송이 평일 오후 3에 처리 되오니 늦어도 오후 4까지 고객센터(02-6120-5335)로 연락을 주시면 배송지나 연락처 수정이 가능합니다.



  • [ ]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1. 회원의 경우는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주문내역조회'에 들어가시면 고객님의 상품 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 중 해당 주문번호를 선택하신 후 '배송 조회'를 클릭하시면 택배사로 연동되어 배송 현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의 경우는 '주문내역조회' 클릭 후 주문자명과 주문번호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배송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배송기간은 일반적으로 3일~5일 이내에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이 포함되는 경우에는 기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위의 기간 보다 지연될 경우 뷰티홀릭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친절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뉴스

뉴스&이벤트 목록
제목 작성일
MORE

이벤트

MORE
이전 제품  
다음 제품